마케팅 부서는 패션 산업에서 매우 중요합니다. 패션 마케팅 전문가는 회사, 전시회 또는 스튜디오에서 모든 종류의 마케팅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하고 마케팅 계획 및 전략, 패션 회사의 브랜드, 제품 또는 디자이너의 기자 회견 및 홍보 활동 개최, 최신 패션 트렌드 찾기, 회사 또는 브랜드의 대변인 역할 등 다양한 작업을 담당할 수도 있어야 합니다. 마케팅 편집자의 업무를 담당하고 패션쇼 및 계절별 트렌드에 대해 언급하고 패션 트렌드를 분석하는 능력도 갖춰 있어야 합니다. 패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과정은 패션 전략 분야에 필요한 모든 지식과 능력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이 목표이며, 도구를 사용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방법을 배웁니다. 졸업 후에는 패션 산업에서 다양한 단계의 작업에 적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졸업생은 자신의 기업가의 진로를 스스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