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랜드 경영 및 커뮤니케이션 학과

석사과정

브랜드 경영 및 커뮤니케이션 학과 Master in Brand Management and Communication

이 과정은 커뮤니케이션 전략, 마케팅 도구 및 광고 이해에 중점을 둔 현대 경제 및 문화적 영향을 분석합니다. 학생들은 창의성, 조직, 마케팅 및 관리 방법을 학습하여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, 제품을 설명하고, 완벽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조직한 다음, 기업 자원을 사용하여 계획, 구성, 구현 및 제어할 수 있습니다. 회사 브랜드 전략 목표를 달성하는 운영 및 관리 프로세스에서 브랜드 관리 전문가가 되십시오.

신청 조건

  • 관련 분야 혹은 관련 전공에 학사학위 또는 이와 동등한 자격을 취득한 학생.
자세한 사항은 알타이탈리아 담당자에게 문의주세요.
세부 과정 PDF 다운로드

밀라노 캠퍼스 11개월

  • 언어 영어 / 이탈리아어
  • 학비 19,200유로 / 년
  • 시작 1월
성명*
연락처*
-
-
이메일*
입학시기
학부
학과
문의내용
전문보기